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혜선 나이 몸매 학력

포스터달려 2020. 1. 31. 19:08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신혜선이 '결백'으로 첫 스크린 주연에 나섭니다. 영화는 사람을 알아보지 못하는 치매 걸린 엄마가 독극물 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되고 그런 엄마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직접 변호를 나선 딸 정인이 사건의 감춰진 음모와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영화에서 신혜선은 서울지법 판사출신의 로펌 에이스 변호사 정인 역을 맡아 누명으로 살인사건 용의자가 된 엄마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직접 변호를 나서는 딸을 연기합니다. 에이스 변호사로서 주도적으로 사건을 이끌어나가며 사람들과 언쟁을 펼치는 등 날카로우면서도 섬세한 연기를 기대케 합니다.

 

배우 신혜선은 1989년 8월 31일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31세 입니다. 키 173cm,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출신입니다.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 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YNK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단역으로 시작한 신혜선은 주연이 되기까지 차근차근 성장했는데 데뷔 이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 등에서 조연으로 출연하였으며, 2016년 '아이가 다섯' 에서 이연태 역할로 이름을 각인시켰습니다. 이후 '푸른 바다의 전설', '비밀의 숲' 에서 존재감을 키웠고 2017년 9월 '황금빛 내 인생' 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18년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로 주연급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016년 2월 개봉한 영화 '검사외전' 에서 강동원과의 키스신으로 잠깐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장면으로 강동원 팬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한 몸에 받아 '로또녀'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해피투게더' 에서 말하기를, 필름이 끊긴 것처럼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지난 3월 종영한 '황금빛 내 인생'에서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신혜선은 최고시청률 45.1%라는 대기록을 터트리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습니다. 신혜선은 여주인공 '지안'을 섬세하게 연기하며 엄청난 호평을 받았으며 2017년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30회 만에 시청률 40%를 돌파하면서 KBS 주말드라마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추이를 보였습니다. 최종적으로는 최고 시청률 45.1%, 52부 전체 평균 시청률 34.8%로, 2010년대 드라마 중 가장 높은 평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