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윤정이 tvN 새 드라마 '스위트홈' 주연으로 발탁됐는데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데뷔, 두 번째 작품으로 안방 주연을 단번에 꿰찬 것인데요. 첫 연기 데뷔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두 번째 작품 '스위트홈'으로 안방 주연에 입성했습니다.
고윤정은 독보적인 미모로 차세대 톱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유망주인데요. 고윤정은 데뷔한 지 1년도 되지 않은 신인 배우로 지난 3월 방송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는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출연 당시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이 SNS 이용자들에게 화제를 모으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고윤정은 1996년생으로 올해 24살입니다.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대학내일 771호 표지 모델로 선정되며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고윤정의 키는 167cm 키 51sm로 날씬한 몸매를 가졌는데요. 고윤정은 사복 패션 센스와 핏이 남달라 고윤정 사복, 고윤정 패션이 연관검색어로 뜰 만큼 매력적인 패션 센스까지 지녔습니다.
고윤정은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 출연 후 각종 SNS에서 소위 얼굴천재로 불리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는데요. 현재 그녀는 광고계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다양한 광고 및 CF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 화제가 된 광고는고윤정x시카이 로 불리며 핫했던 신발 모델 광고였습니다.









이응복 감독은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들을 탄생시켜온 '연출의 대가'. 믿고 보는 이응복 감독은 연기 경력이 많지 않은 고윤정을 단번에 주인공으로 선택했고, 캐스팅에 큰 만족감과 믿음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고윤정에 대한 기대가 커질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고윤정이 출연하는 '스위트홈'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학교 폭력의 상처로 방에 틀어박혀 생활하는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이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기괴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다고 하는데요. 남자주인공으로는 이진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