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장민 인스타

♡ 이벤트 담당자 ♡ 2018. 5. 26. 08:00

MBC Everyone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몇달간의 휴식을 깨고 얼마전부터 다시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현재 출연중인 게스트 장민씨가 큰 화재 입니다. 장민씨는 스페인인 어머니와 한국인 아버지를 둔 혼혈인데요 큰 키와 잘 생긴 외모로 출연하자마자 바로 검색에어 올랐습니다



장민씨는 모델과 유투버를 겸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mjangarax 입니다. 유투브는 '프로젝트 장민'이라는 채널을 운영하다 '거의 한국인'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진행 하고 있네요~ 장민씨가 화재가 된건 잘생긴 외모 때문만은 아닌데요 이번에 여행온 친구들의 영향도 컸습니다



스페인에서 찾아온 친구들은 항상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습니다. 높은 건물들이 많은 곳에서 감탄하고, 동물원에 팬더를 보러 가고, 가평으로 캠핑도 갔는데요 어딜 가도 기분좋게 즐기고 밝고 재미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첫회에서 부인이 보고싶다고 우는 장면도 화재였는데요 아직까지도 보고싶다고 울던 모습이 잊혀지지 않네요!








지난 방송에서는 장민씨는 아버지에 대한 얘기를 하며 어렸을 때 혼혈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었고 스페인 사람들과는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아버지를 이해하기 힘들었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한국에서 생활하며 이제야 아버지를 이해하게 됐는데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더 안타까운 마음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ㅜㅜ



방송이 될 때 마다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편' 벌써 다음주면 마지막 이라고 해 너무 아쉬운데요



방송은 끝나지만 앞으로 여러 곳에서 좋은 모습으로 장민씨를 볼 수 있게 되길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