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다해 나이 세븐 결혼

♡ 이벤트 담당자 ♡ 2021. 1. 4. 21:33

2021년 2월 방영예정인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이소연, 최여진 배우와 함께 영원한 우정을 맹세했던 엔젤 4의 멤버 주세린역에 이다애 배우님이 캐스팅되었다고합니다. 2018년 착한마녀전 이후 드라마로 너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이다해 배우님은 1984년생으로 2021년 올해 38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동갑인 가수 세븐과 2015년부터 공개연애중입니다. 최근 다먹고가 에서 세븐이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두사람의 애정전선에 변함없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올해 두사람 모두 38세가 된만큼 결혼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는 것 같습니다. 당당하게 방송에서 이다해에 대한 마음을 공개한 세븐과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다해 배우님도 2월에 시작하는 [미스 몬테크리스토]를 통해 공식 활동을 하게된다면 세븐과의 사랑을 마음껏 표현하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드라마 속에서는 뒤틀린 욕망으로 인해 파멸로 치닫는 역할로 출연 예정입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의 팽팽한 긴장감을 더해줄 이다해 배우님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2월에 방송 예정이라고하니 일일드라마 덕후로써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개인적으로 가수 세븐님도 좋아하기 때문에 이다해 배우님의 새로운 드라마도 함께 응원하게됩니다. 2021년에는 두사람의 결혼소식도 기다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