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 하은별 나이 최예빈 배우

♡ 이벤트 담당자 ♡ 2021. 2. 16. 21:17

신인배우 최예빈이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김소연(천서진 역)의 딸 하은별 역할로 캐스팅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예빈은 1998년 9월 2일생으로 170cm 키에 51kg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17학번입니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조깅과 자전거 등이 취미라고 하며 피켜 스케이팅과 삼보 공인 4단이라고 합니다. 2015년 전국 삼보 여성부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 경력이 있다고 하니 운동쪽에도 재능과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최예빈이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보고 장옥정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싶어 부모님 반대를 무릅쓰고 혼자 극단을 찾아가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이후 부모님을 설득시키며 공부와 연기학원을 병행했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다소 광기에 가까운 모습을 보이며 악녀 역할을 소화하고 있지만 마냥 미워할수만은 없는 'SKY캐슬'의 예써를 떠올리게 한다는 평을 듣습니다.

 

 

같은 소속사의 선배인 배우 김소연과 모녀 사이로 출연하며 항상 2인자에 머물며 엄마 천서진을 만족시키지 못해 열등감에 사로잡힌 하은별 역할은 대중에게 강한 이미지를 남겼습니다. 드라마 흥행과 함께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도 질투와 분노 외에도 더 복잡한 심경을 표현하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예빈 과거 활동 경력을 살펴보면 2018년 오뚜기 리얼 치즈 라면과 신한은행 광고를 통해 대중에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9년에는 연극 '올모스트 메인'과 영화 '목소리' 지수 역할 그리고 영화 '낯선 여름'에서 가람 역 등으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20년에는 단편영화 '무협은 이제 관뒀어'에서 서은정 역할을 맡았으며 배우로서 느와르 장르를 꼭 한번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펜트하우스 시즌2 외에도 더 많은 왕성한 활동을 바라며 최예빈 배우를 주목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