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신예은

♡ 이벤트 담당자 ♡ 2021. 11. 14. 14:55

 

2020년 KBS 단막극 극본 공모 우수작인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이 신예은, 강태오 주연으로 11월 19일 KBS 2TV에서 방영예정입니다. 딱밤 한 대로 인해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한 여자와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남자의 성장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딱밤 한 대로 이별 ?' 짧은 소개만으로 봐서 어떤 색깔의 드라마일지 강한 매력이 무엇일지 솔직히 잘 와닿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단막극 드라마 제목이 참 귀여운 것 같습니다. 청춘스타 신예은과 강태오 그리고 홍경, 하윤경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것도 관심을 끕니다.

 

드라마 속 여주인공 오진 역의 신예은은 중학교 보건교사인데 오래된 연인인 차민재 역의 강태오가 때린 딱밤 한대로 사랑은 커녕 배려도 받지 못한다는 걸 깨닫고 나서 이별을 결심하게 됩니다. 신예은의 과거 출연작은 '경우의 수', '어서와', '사이코매트리 그녀석' 등이 있습니다.

 

최신 영화/드라마 무료로 보는 사이트

 

특히 데뷔작인 2018년 24부작으로 방영된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맡아 제 2의 전지현이라는 수익어를 얻게 되면서 10대와 20대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에이틴'은 평균 조회수 140만, 최대 조회수 200만을 기록하며 신예은은 이를 계기로 명실공히 차세대 대표스타로 우뚝서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의 출연작에서는 기대만큼 이렇다할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는데요.. 이번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상대 배우인 강태오는 '어느날 우리 집에 멸망이 들어왔다', '런 온', '조선로코 녹두전'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완벽한 스펙과 능력을 자랑하는 광고제작사 아트바이태오의 대표로 오진의 이별 선포를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그밖에 구원빈 역의 홍경은 다정하고 따스한 심성을 지닌 충학교 체육교사이자 동료 교사인 오진을 짝사랑합니다. 홍경 배우는 특히 넷플릭스 'D.P'에서 상병 류이강 역할을 맡았으며 드라마 '홍천기'에서는 최정 역할을 맡는 등 최근 화제성 있는 드라마에 연달아 출연했습니다. 정윤정 역의 하윤경 배우는 오전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차민재가 운영하는 광고제작사 아트바이태오 직원으로 공사구분이 확실하고 눈치가 빠른 역할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최고의 이혼' 등에 출연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