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콘'은 드라마, 만화, 영화등의 팬들을 위한 박람회로 관련 굿즈를 판매하고 신작 소식을 전해들을 수 있고 감독, 작가와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기회가 있는 팬들을 위한 전시 인데요 작년부터 한국에서도 개최를 하게 됐습니다.
코믹콘에서는 작가, 감독과의 만남 뿐만 아니라 배우들과도 만날 기회가 있는데요 올해 코믹콘 서울에는 '신비한 동물사전', '저스티스리그'에 출연해 유명한 에즈라밀러가 방문 합니다. 다수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팬층이 두터운데요 오늘부터 진행될 행사를 위해 이미 입국을 한 상태라고 합니다!
에즈라밀러는 3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3일 모두 참여 한다고 하는데요 평소 크로스 드레서로 파격적인 의상을 즐겨 입는데 이번 행사때는 어떤 의상을 입을지도 기대 됩니다! 얼마전 미국 코믹콘에서는 슈퍼마리오속 캐릭터를 코스프레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처음 방문한 한국에서도 파격적인 의상을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에즈라는 '케빈에 대하여'속 복잡하고 미묘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 많은 사람들의 인식속에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을 수 있게 됐는데요 이후 '신비한 동물사전'의 크레던스, '저스티스리그'의 플레쉬를 연기하며 대중적인 작품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 있게 됐습니다!
현재 '신비한 동물사전'의 후속작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어벤져스에 나와 유명해진 한국인 배우 수현씨와 커플로 등장한다고 해 다시한번 한국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 것으로 기대 됩니다~^^
3일동안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한국에 더 많은 팬들이 생기길 바라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개봉도 기대 하겠습니다!